LEADERS SEOUL

진정한 안과의사, 안과 진료의 표준  이제는 리더스서울안과입니다.

리더스서울안과는 왜 다른가

의료의 기준을 만들어가는 병원, 앞서가는 원칙 리더스서울안과를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현실로 다가온 100세 시대에서 중요한 것은 오래 사느냐 보다는 어떻게 사느냐 입니다.
건강한 몸으로 사는 시간만큼 소중한 것은 없습니다.
리더스서울안과는 단순한 치료를 넘어 더 나은 시력과 눈 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합니다.

리더스서울안과는 모든 환자의 눈에 대한 자료를 연구합니다.
가장 안전하고 가장 좋은 수술은 바로 환자의 눈을 아는 것에 있습니다.
이 세상에 똑같은 지문은 존재하지 않듯이 환자들마다 수술 시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천차만별이고
가장 좋은 수술이 바로 맞춤형 수술인 이유입니다.
‘환자의 안전과 높은 시력의 질’을 위해 고객의  눈에 맞는 수술만을 진행하며 안전한지 않은 수술은 권하지 않습니다.

리더스서울안과는 ‘시력의 질’의 중요성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기에 최대한 자신의 눈에 맞는 수술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항상 합리적인 수술 비용과 효율적인 정밀 검사 방법, 더 안전한 수술 방법 등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개선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안과
, 의료인이 인정하고 존경하는 의료기관으로서 
리더스서울안과는 끊임없이 성장해 나 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좋은 의사는 최고의 의술 뿐만 아니라 사람의 마음을 헤아리는 인술을 갖춰야 합니다.

 

눈을 치료할 때는 ‘조금 더’ 가 ‘큰 차이’를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조금 더 신경 쓰고 노력해서 치료결과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수술의 경우 그저 ‘많은 수술 중의 하나’가 아니라 장인이 예술작품을 만들듯이 신경 써야 합니다.
리더스서울안과는 ‘환자는 가장 좋은 스승’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환자들의 통증과 불편에 항상 귀 기울이며
환자를 배려하고 
환자의 마음을 먼저 헤아립니다.

 

가장 안전한 치료가 가장 좋은 치료입니다.

 

국가에서 인정하는 의사로 인정받으면서 시행하는 ‘화이트가운 의식(White Gown Ceremony)’에서 가장 중요하고
또 엄숙하게 행하는 선서가 있습니다. 바로 히포크라테스 선서입니다.
히포크라테스 선서문에는 (가장 먼저, 해를 입히지 말라) ‘First do no harm’ 이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환자에게 해를 가하지 않는 것, 즉 안전한 치료를 시행하겠다는 것입니다.

여러 치료방법과 수술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서 리더스서울안과 의료진은 항상 가족을 떠올립니다.
‘내 어머니라면, 내 아이라면’ 하고 생각하면서 최선의 치료를 고민합니다.
그렇기에 항상 가장 안전한 치료를 고집하고 가장 좋은 의료기기와 제품을 선택합니다.
모험적 치료보다 검증된 치료를 선호하며 수술이 필요한 상황에서 환자와의 심도 깊은 논의를 통해 선택에 신중을 기합니다.